Home / Headline / 세월호 희생자 엄마들과 함께하는 샌프란시스코 국제 여성의 날

세월호 희생자 엄마들과 함께하는 샌프란시스코 국제 여성의 날

세월호 희생자 엄마들과 함께하는 샌프란시스코 국제 여성의 날
– 비디오 상영 및 패널들과 이야기 나눌 예정
– 3월 9일엔 샌프란시스코 영사관에서 기자회견

편집부

topix_0218_2015
3월 8일 일요일, 세월호 희생자 엄마들과 함께하는 샌프란시스코 국제 여성의 날 행사가 개최된다고 미국 최대의 웹커뮤니티 사이트인 토픽스가 18일 샌프란시스코 독립미디어 기사를 링크보도했다.

토픽스는 세월호 참사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함께 생존자들의 부모와 가족들이 정의를 위한 국제적 캠페인을 시작했으며 ‘세월호의 진실’이라는 웹사이트를 개설했다고 말했고, 아울러 295명의 승객이 사망한 지난해 4월 16일의 세월호 참사에서 승객중 9명이 아직 실종상태라고 전했다.

토픽스는 이어서 세월호 가족 어머니 두 명이 자신들의 이야기를 전하고 또한 정의와 인권을 위해 싸우는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샌프란시스코 지역으로 오며, 이 행사는 오후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두 시간 동안 국제항만노조(ILWU) 선적담당자홀 (Ship Clerks Hall)에서 열린다고 보도했다.

행사는 비디오 상영과 함께 세월호 가족 어머니들과 패널이 이야기를 나누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세월호를 잊지않는 사람들의 모임, 세월호 가족대책위원회, 워크윅 KPFA, 그리고 반핵 행동위원회등의 여러 단체가 공동으로 주최하며, 세월호 가족들과 지지자들은 3월 9일 월요일, 오후 2시에 샌프란시스코 한국영사관에서 기자회견을 가질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전화 (415)282-1908 또는 http://www.sewoltruth.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뉴스프로, 기사 전문 혹은 일부를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십시오.]
전체 댓글
뉴스프로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