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Headline / 정전협정을 평화협정으로

정전협정을 평화협정으로

정전협정을 평화협정으로

– 한반도의 영구적 평화정착을 위한 행동

한반도 전쟁은 71년째 계속 되고 있다. 잠시 휴전인줄 알았던 전쟁은 올해 7월 27일로 정전협정(휴전협정) 68주년을 맞이하고 있다. 정전협정이 평화협정이 되기 전까지, 한반도는 전쟁의 위협에 놓여있다. 하지만 미국이 북한과 종전을 선언하는 날, 한반도에 평화의 꽃은 드디어 싹을 틔울 것이다.

준비위 모임 -“싱가폴 합의, 판문점 선언을 바탕으로 평화로 한걸음 다가갈 것을 함께 요구하는 행동에 동참해 주십시오”  김광훈(워싱턴 시민학교)

코리아피스나우 풀뿌리네트워크 디씨 챕터는 정전협정 68주년을 기해 7월 6일 준비위원회 회의를 통해 평화를 염원하는 집회를 백악관 앞에서 개최하기로 확정했다.

워싱턴 지역에 평화를 원하는 개인과 단체들의 목소리를 담아낼 이번 집회는 아직도 한반도 전쟁으로 인해 슬픔 속에서 살아가는 이산가족들의 통일에 대한 염원을 전달하고 바이든 정부의 적극적인 평화 대북외교를 요구할 예정이다.

또한 한반도 전쟁이 아직도 지속되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일반 미국인들에게 한반도 전쟁 종전의 시급함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필라델피아, 뉴저지, 뉴욕 지역 동포들도 참여할 예정인 이번 집회는 노래와 풍물도 함께할 예정이며 7월 24일 토요일 오후 5시 백악관 라파옛 공원에서 열린다.

소셜 댓글
뉴스프로 후원하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