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Headline / 해외망, 트럼프 한국에 수십억 달러 미국 무기 구매 요구

해외망, 트럼프 한국에 수십억 달러 미국 무기 구매 요구

해외망, 트럼프 한국에 수십억 달러 미국 무기 구매 요구
-트럼프, 미 군수물품 구매 ‘취업 기회와 무역 불균형’ 해소
-한미 FTA 개정 중점 논의
 
트럼프 대통령의 방한 일정을 중국 언론들이 연이어 보도하고 있는 가운데, 해외망은 한미 정상 공동 기자회견에서 트럼프 대통령의 발언을 자세히 보도했다.
 
해외망은 트럼프 대통령이 “비행기이든 미사일이든 그것이 무엇이든…한국은 수 십억 달러의 군사 장비를 구입할 것이다. 이는 한국에게는 합리적인 것이며, 우리에게는 취업 기회와 대(對)한 무역 적자 감소를 의미한다”라고 밝혔다고 했다.
 
또한 문재인 대통령과의 회담에서 한미 동맹이 여전히 견고하다고 재천명 하였으며, 북한 문제에 관해 심도 깊은 의견을 교환하고 한미 자유무역협정 개정 등 양국 경제 문제를 중점 논의했다고 해외망은 전했다.
 
해외망은 트럼프 대통령은 일본에서도 “미국 정부는 일본과의 경제 관계 개선 자신감이 확고하다. 무역 적자 해소 및 무역 균형 확보를 위해 일본의 미 군사물품 수입 확대를 기대한다”고 한 바 있다고 전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8일 한국 국회에서 연설을 한 뒤, 중국으로 출발할 예정이다.

다음은 뉴스프로가 번역한 해외망 기사 전문이다.

번역 및 감수 : 임아행

기사 바로가기 : http://bit.ly/2ArQi0E

特朗普:韩国将从美国购买数十亿美元武器
트럼프, 한국 수 십 억 달러 무기 구매

2017-11-07 20:04:54 来源:海外网
2017-11-07 20:04:54, 해외망

摘要:11月7日,美国总统特朗普在青瓦台与韩国总统文在寅举行首脑会谈,会谈后的记者会上,特朗普表示,美国拥有全世界最优秀的军事装备,韩国将从美国购买数十亿美元的武器。

요약: 11월 7일, 미국 트럼프 대통령과 한국 문재인 대통령 간의 청와대 정상회담이 끝난 후 기자회견장에서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은 전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군사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은 수 십억 달러의 무기를 구매할 것이라고 밝혔다.

图为特朗普和文在寅共同出席记者会
기자회견에 함께 참석한 트럼프와 문재인

海外网11月7日电正在韩国访问的美国总统特朗普在11月7日的记者会上表示,美国拥有全世界最优秀的军事装备,韩国将从美国购买数十亿美元的武器。

해외망 11월 7일 보도. 방한 중인 미국 트럼프 대통령이 11월 7일 기자회견에서 미국은 전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군사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이 미국으로부터 수 십 억 달러의 무기를 구입할 것이라고 밝혔다.

据韩联社报道,11月7日特朗普与文在寅举行韩美首脑会谈后共同会见记者。文在寅回答军购问题时称,韩美决定启动有关韩国购买美国尖端军事装备的磋商,这是提高韩国自主防卫能力和韩美联防能力所必需的。文在寅话音刚落,特朗普便接着说,韩国将从美国购买相当多的武器,其中一部分已经得到批准。特朗普说:“无论是飞机、导弹,不管是什么……韩国将会购买数十亿美元的军备。这对他们来说是合理的,对我们来说则意味着就业机会、减少对韩贸易赤字。”

한국 연합통신 보도에 따르면, 11월 7일 트럼프 대통령과 문재인 대통령은 정상회담 후 공동 기자회견을 열었다. 무기 구매 질문에 대해 문재인 대통령은 한미 양국은 한국의 미국 첨단 군사 장비 구매 관련 협상을 개시할 것이며, 이는 한국의 자주 국방 능력 및 한미 연합 방어에 반드시 필요한 것이라고 답변했다. 문재인 대통령이 답변을 마치자 마자 트럼프 대통령이 한국은 미국으로부터 상당히 많은 무기를 구입할 것이며 그 중 일부는 이미 비준을 받았다며 연이어 답변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비행기이든 미사일이든 그것이 무엇이든…… 한국은 수 십 억 달러의 군사 장비를 구입할 것이다. 이는 한국에게는 합리적인 것이며, 우리에게는 취업 기회와 대(對)한 무역 적자 감소를 의미한다”라고 밝혔다.

7日下午,美国总统特朗普在青瓦台与韩国总统文在寅举行首脑会谈。特朗普在会谈前就向媒体表示,将就贸易等议题进行讨论。他还敦促韩国政府大量购买美国武器装备,以此来缩小美韩之间的贸易赤字。

7일 오후, 미국 트럼프 대통령은 청와대에서 한국 문재인 대통령과 정상회담을 가졌다. 회담전 트럼프 대통령은 언론들에게 무역 등 의제를 다룰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그는 또한 한미 간 무역 적자 감소를 위한 한국 정부의 미국 무기 장비 대량 구매를 촉구하였다.

特朗普与文在寅在会谈中重申韩美同盟依然巩固,就朝鲜问题深入交换意见,并重点讨论修订韩美自贸协定等双边经济问题。会谈结束后,两国领导人联合召开记者会。8日,特朗普将访问韩国国会并与国会议长丁世均交谈后,将在韩国国会进行演讲。随后前往中国。

트럼프 대통령은 문재인 대통령과의 회담에서 한미 동맹이 여전히 견고하다고 재천명 하였으며, 북한 문제에 관해 심도 깊은 의견을 교환하고 한미 자유무역협정 개정 등 양국 경제 문제를 중점 논의했다. 회담 후 양국 정상은 공동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8일, 트럼프 대통령은 한국 국회를 방문해 정세균 국회의장과 사전 환담을 한 뒤 본회의장 연단에 설 예정이다. 그 후 중국으로 출발할 예정이다.

据海外网早前报道,就在亚洲之行的上一站日本,特朗普也有过类似发言。日媒称,特朗普访日期间敦促日本政府大量购买美国武器装备,以此来缩小日美之间贸易不平衡的问题。特朗普在与安倍晋三的会谈中表示,“美国政府坚定信心要改善与日本的经济关系。为了消除贸易赤字,确保贸易平衡,希望日本扩大对美国军事产品的进口。”

얼마 전 해외망 보도에 따르면 방한 전 방문한 일본에서도 트럼프 대통령은 이와 유사한 발언을 한 바 있다. 일본 매체들은 트럼프 대통령이 방일 기간 중 대(對)일 무역 불균형 감소를 위한 일본의 미국 무기 장비 대량 구매를 촉구한 바 있다고 보도했다. 아베 신조 총리와의 회담에서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 정부는 일본과의 경제 관계 개선 자신감이 확고하다. 무역 적자 해소 및 무역 균형 확보를 위해 일본의 미 군사제품 수입 확대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特朗普在记者会上表示,安倍晋三已经表示愿意购买各种美国的军事装备。特朗普还说,“我们希望日本能够大量购买”,希望日本能够大量进口美国的反导系统(MD)和最新锐的隐形战机F35A。

기자회견장에서 트럼프 대통령은 아베 총리가 이미 각종 미국 군사 장비 구입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트럼프 대통령은 또 “우리는 일본의 대량 구매를 기대한다”며 일본의 미국 미사일 방어체제(MD) 및 최신예 스텔스 전투기 F35A의 대량 수입을 희망했다.

(海外网 朱惠悦)

[번역 저작권자 : 뉴스프로, 번역 기사 전문 혹은 일부를 인용하실 떄에는 출처를 반드시 밝혀 주십시오.]

 

소셜 댓글
뉴스프로 후원하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