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Headline / 미주동포들 뉴욕대선참여운동본부 결성해

미주동포들 뉴욕대선참여운동본부 결성해

미주동포들 뉴욕대선참여운동본부 결성해

편집부

23일 뉴욕 후러싱 금강산 연회장에 대선참여운동본부 결성식을 위해 뉴욕 한인사회 단체장, 지도자, 미동부민주포럼 지역 동지들이 모여 역동적인 대선참여운동본부 결성식을 완료했다.

정권교체는 필연이고, 완전히 새로운 한국의 시작을 뉴욕 동포사회부터 불러일으키겠다는 각오로 대선참여운동본부의 고문단, 행사위원, 공동본부장, 조직 결성을 위해 장장 4시간 동안 참석자들이 함께했다.

뉴욕대선참여운동본부 박준구 본부장은 거의 3주간에 걸쳐, 개별적으로 한인사회의 중량감 있는 인사들을 집중적으로 접촉하고 공감해서 많은 한인사회 지도자들이 함께하게 되어 대선 필승의 의지를 다졌다.

이들은 재외국민 투표권 국회통과를 위해 성명서를 미동부민주포럼과 북미지역 8개 대선참여운동본부 이름으로 성명서를 발표하고, 각 당에 전달할 것을 요청받았다.

대선참여운동본부 발대식은 동포사회 전체를 아우를 수 있는 행사로 한다는 것을 결의했다고 미동부민주포럼 강준화 대표가 전했다.

이날 행사는 뉴욕지역 언론사에서 취재를 했다.

고문단과 공동본부장, 위원들의 명단을 3월 발대식에 앞서 신문지상에 전면광고, SNS에 포스터 제작하여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프로, 기사 전문 혹은 부분을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 주십시오.]

소셜 댓글
뉴스프로 후원하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