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Headline / 뉴스프로와 함께할 인재를 모십니다!

뉴스프로와 함께할 인재를 모십니다!

뉴스프로가 창간된지 이제 10개월이 되었습니다. 짧은 기간이었지만 독자 여러분의 관심과 지지에 힘입어 뉴스프로는 외신 매체로서 한 몫을 담당하는 언론으로 성장했습니다. 앞으로 뉴스프로는 외신번역 외에도 자체 뉴스, 칼럼, 다큐 등을 생산하며, 보다 다양한 면에서 독자여러분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뉴스프로는 순수하게 재능기부로 운영되는 비영리단체입니다. 영어, 독어, 스페인어 번역, 기사 작성, 홍보, 다큐 제작, 사진 등의 많은 분야에서 뉴스프로를 키워나갈 인재들을 모십니다. 뜻을 가지신 여러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지원하실 분은 본인 소개(전화번호, 주소 포함)와 함께 간단하게 지망하시는 동기를 아래 이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연락처: news@thenewspro.org

독자여러분, 건강하고 행복한 2015년 맞으시길 빕니다. 보다 나은 사회, 약자가 보호 받는 사회, 상식이 통하는 사회를 위해 뉴스프로가 여러분과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소셜 댓글
뉴스프로 후원하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x

Check Also

동네 바보 형이 되어버린 대표 수구언론

동네 바보 형이 되어버린 대표 수구언론 – 조선일보의 반복되는 가짜뉴스, 그 이유는? – 소수의 우파 ...